China Wireless      Korea Wireless       Simple Wireless    
             
     
Simple Touch Wi...   
Mongo CF   
prepaid phone 구...   
유학생폰
  Products
Products  >  유학생PCS
 
 
한국 가족 보증으로 셀폰 개통
입력시간 : 2004-06-05
  ▲ 심플터치 와이어리스 직원이 자사 인터넷 사이트(www. simpletouchgroup.com)에 올려져 있는 유학생 셀폰 프로그램의 장점을 설명하고 있다.
유학생불체자등 소셜넘버디파짓 없어도 가능

심플터치사 새상품 본인 이름으로 사용

소셜 시큐리티 넘버가 없는 유학생과 불법체류자도 디파짓 없이 본인 이름으로 셀폰을 개통할 수 있게 됐다.
심플터치 와이어리스(사장 박정흠)가 지난달 선보인 유학생 셀폰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한국에 있는 가족이나 친지의 보증만으로 셀폰을 사용할 수 있다. 박정흠 사장은 현대자동차에서 실시하고 있는 한인 특별융자 프로그램처럼 한국에 있는 가족의 크레딧을 빌려 쓴다고 생각하면 된다고 말했다.
신청 희망자는 자신의 신분증 외에 주민등록 등본과 통장 사본 등 한국 내 보증자와 가족관계를 증명할 수 있는 자료를 제출하면 일반 고객과 똑같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요금은 미국과 한국 중 원하는 곳에서 지불하면 된다.
박사장은 대형 전화회사의 회선을 빌려 사업을 하는 전화카드 회사에서 사업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티모빌과 버라이즌의 회선을 임대한 뒤 이를 소비자에게 재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대회선을 재임대하기 때문에 전화회사 요금청구서는 심플터치 와이어리스로 보내지고, 소비자는 심플터치에서 보낸 청구서를 받게 된다. 박사장은 이제 소셜번호가 없어도 합법적으로 셀폰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며 타인의 신분을 도용하는 범죄행위가 사라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밖에 선셋셀룰러와 넥스텔도 소셜번호가 없는 소비자에게 일정금액의 디파짓을 받은 뒤 번호를 개통해 주고 있다. 소셜번호가 없어 요금이 비싼 선불카드를 구입하거나 한국전화를 로밍해 사용했던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의헌 기자>
Home Page      |       My Account      |       About Us      |       Contact Us       |       Customer Service      |       Q & A
Copyright © 2003-2008 www.stouchwireless.com   info@stouchwireless.com   Web Design by StouchDesign